INDICATORS ON 네이버 아이디 판매 YOU SHOULD KNOW

Indicators on 네이버 아이디 판매 You Should Know

Indicators on 네이버 아이디 판매 You Should Know

Blog Article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과 동시에 외부에서 추가적으로 작업이 발생되면 회사가 이행한 작업과 외부에서의 작업이 중복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언제든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고 가격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회원아이디는 다음의 경우에 한하여 이용자의 요청 또는 회사의 판단에 의하여 변경 및 회원탈퇴할 수 있습니다.

별도로 문의를 주시더라도 취급을 하지 않으며 이는 다른 사람의 명의를 도용한 해킹 아이디 입니다. 

비실명 아이디는 이용상 문제로 적발되지 않는 이상 불법행위로 인정받기 어려우며, 계정 거래 자체를 규율하는 법규도 없다.

회원이 부당 또는 부정하게 캐시를 취득한 경우 회원은 해당 캐시를 사용할 수 없으며 회사는 이를 회수할 수 있습니다.

* 단기용 또는 쪽지용 해당 아이디는 별도로 없습니다. 비활성화아이디를 구매하셔서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사이트 제작 도구로 제작되었습니다. 지금 나만의 사이트를 만들어보세요.시작하기

되지 않는 아이디를 가지고 저희는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마케터분이 있기 때문에 저희도 꾸준히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관리할 의무를 가지며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 권리(서비스 안정성, 계정보호 및 악의적 이용 방지 등) 보호를 위해 동일계정의 동시접속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네이버 아이디 판매 불법적인 해킹을 통해 만들어지는 계정은 민/형사상 법적 분쟁이 발생될 수 있으므로 저희에게 해킹아이디를 문의하시는 경우 바로 메신저 차단이 되실 수 있으니 이점 유의바랍니다.

카페, 블로그, 지식인, 쪽지, 메일 등등 실명인증이 필요한 서비스 제외하고. 

Report this page